A REVIEW OF 아달

A Review Of 아달

A Review Of 아달

Blog Article

한국소설 영미소설 일본소설 중국소설 러시아소설 프랑스소설 독일소설 북유럽소설 기타나라소설 희곡 소설요약/소설가이드 기타 스페셜코너

자연과학일반 물리학 화학 생물학 지질학 생활/식품과학 통계학 개인저작물 의약학

과학기술학 기술정책 문헌정보학 여성학 인지과학 뇌과학 감성과학 학제간연구 법학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다윗은 예루살렘을 전쟁터로 만들기보다 도망하기로 결심하였다. 다윗의 충신들은 그와 함께 도망할 준비를 하였다. 아비아달은 그의 가족과 친척들이 사울 왕에게 학살당했던 일을 떠올렸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다윗과 함께 떠날 준비를 하려고 했다.

샤트라스에 있는 수척한 노병은 중앙 빛의 정원에 있는 샤타르의 지도자 아달과 대화하라고 한다.

하나님의 법궤를 메고 아비아달과 제사장들은 도성을 떠나려고 했다. 그러나 다윗은 법궤를 움직이지 말도록 명령했다. 그는 하나님의 임재의 상징을 옮겨야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것은 아님을 알고 있었다.

All his Gentlemen marched previous him, in conjunction with all the Kerethites and Pelethites; and many of the 6 hundred Gittites who had accompanied him from Gath marched prior to the king.

이 을씨년스러운 땅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온 장본인이라 할 수 있지요.

“하나님께서는 위대하고 엄숙한 사업을 위하여 그대를 선택하셨습니다. 주님께서는 하나님께 속한 영광만을 바라보면 이 거룩한 사업이 성취되도록 그대를 훈련하시고 https://www.ahdal.biz 시험하시며 입증하시고 세련되게 하시고 고귀하게 만들기를 바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한 인물을 선택하시고 당신과 더불어 밀접한 교제를 하게 하시며 수행해야 할 사명을 주셔서 당신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신다는 것은 얼마나 놀라운 특권입니까?

그때 너도 ‘좋습니다. 내가 왕의 말씀대로 하겠습니다’ 하고 대답하지 않았느냐?

제사장 아비아달은 당시 군대장관 요압과 함께 아도니야 편에 read more 서서 반역적인 행동을 하였다. 아도니야의 반역적인 거사에 종교적인 정당성을 부여해주려고 하다가 결국 아비아달은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솔로몬은 제사장 아비아달을 제사장직에서 파면하고 결국 고향 아나돗으로 추방하였던 것이다. 하나님과 하나님께서 세우신 다윗과 솔로몬 편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사람들에게 전해주어야 할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지 않고 스스로 read more 자신들을 높이려고 하는 권력과 야합하게 되었을 때에 결국 하나님께로부터 심판을 받게 된다. 사실 아비아달이 반역에 가담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당시에 죽어 마땅했지만 다윗을 이전에 도와 언약궤를 멘 것과 다윗이 환란 중에 있었을 때 함께 동참했다는 그 사실로 인해 솔로몬은 아비아달을 죽음에 처하게 하지 않고 단지 고향으로 아찔한달리기 추방했던 것이다.

아달, 므오리와 함께 성전사 브라이든브래드의 영혼을 구원하러 얼음왕관으로 찾아온 세 나루 중 한 명이다.

You're utiliz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Variation to supply you with the greatest knowledge.

Report this page